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

2024년 인공지능 트렌드: 꼭 알아야 할 5가지 인공지능(AI)은 빠르게 발전하며 우리 삶의 다양한 분야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링크 [AI 주간브리핑] AI 진화는 계속된다...그것도 빠르게 - AI타임스 [편집자주] 한 주간 주요 인공지능(AI) 동향을 가 정리해 드립니다. [AI 주간브리핑]을 보시며 주요 AI 이슈를 만나보세요. 본문 내 제목을 클릭하면 자세한 기사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지금의 www.aitimes.com 2024년에는 어떤 인공지능 트렌드가 주목받을까요? 1. 자가 복제 인공지능: 기존 인공지능은 인간의 지시에 따라 학습하고 발전했습니다. 하지만 자가 복제 인공지능은 스스로 학습하고 발전하며 새로운 인공지능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링크 AI가 AI 만드는 시대..."대형 모델 자기 복제로 엣지 AI 생성" - AI타.. 2024. 2. 14.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한 실천적 조언 요즘 알게된 유튜버 중에 한명으로 에전에 배우로 현재는 프로그램 나레이션? 활동 중인 김석훈 배우님입니다. 그분께서 작년?부터 유튜브를 시작하셨는데 "나의 쓰레기 아저씨"라고 환경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던 것을 일상?으로 잔잔하게 풀어내고 있는데 배우답지 않게 털털하고 허영심도 없고 그냥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동네 아저씨 느낌으로 친근하게 풀어내는데 참 괜찮은거 같습니다. 덕분에 환경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하게 되면서...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실천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되었습니다.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한 실천적 조언: 환경 보호의 첫걸음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자원이 한정되어 있고, 이 자원들을 보호하며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은 모두의 책임입니다. 지속 가능한 생활은 환경에.. 2024. 2. 14.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블로그 포스팅에 대한 질문 (Gemini Vs. ChatGPT 비교) 티스토르 기존 블로그가 날아가고.... 다시 시작을 하면서 다시 애드센스 고시를 시작해야할 판인데.. Ai 덕분에 도움을 많이 받는 추세인듯 합니다. 그래서 저도 각각의 Ai 툴의 도움을 받아서 작성을 해볼까 합니다. 1. 구글 Gemini ( 제미나이 - 젬민이) 기존 Bard가 Gemini로 변경이 되었다. 일단 크게 달라진건 없는 듯. 그래도 같은 구글 계열이니 좀 더 낫지 않을까란 생각을 가지고 질문을 해보았습니다. 요약하는 글은 잘 작성해 주지만, 아직은 너무 틀에 맞춰진 느낌은 납니다. 2. OpenAi ChatGPT(3.5) 무료버전임에도 기본적으로 좀 더 그럴듯하게 작성하는건 확실히 구글이 못따라오는 것 같다. 어쨌거나 두 개 버전의 도움을 받아 보았으니... 한번 활용은 해보겠지만... .. 2024. 2. 14.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한 방법들 홈 가드닝: 작은 공간에서 시작하는 지속 가능한 식물 재배 - 집에서 채소와 허브를 재배하는 방법과 이점에 대해 소개합니다. 제로 웨이스트 주방 만들기 - 주방에서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팁과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패션: 의식 있는 소비자 되기 - 지속 가능한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옷을 고르는 팁을 제공합니다. 친환경 여행 가이드 - 환경을 최소한으로 해치면서 여행하는 방법과 목적지에 대해 탐구합니다. 지속 가능한 뷰티 제품과 화장품 선택하기 - 친환경적이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뷰티 제품에 대해 알아봅니다. 에너지 절약을 위한 집안 꾸미기 팁 - 집을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한 인테리어 및 설계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한 식단을 위한 식.. 2024. 2. 14.